여러분은 어떤 사무실에서 일하고 싶나요? 도그지어가 생각한 '일하기 좋은 공간'은 어떤 모습일까요?지금부터, 날마다 새로운 영감이 샘솟는 도그지어 오피스를 구경시켜 드릴게요.
매일 아침 출근하는 도그지어 구성원들은 가장 먼저 빨간 삼각형을 마주치게 됩니다.
이 공간은 생일을 맞은 구성원을 위해 미니빔을 투사해 축하 메시지를 전하는 곳이기도 하답니다.
중앙에 예쁜 나무가 떡하니 자리 잡은 이 곳은 도그지어의 구성원들이 열심히 일하는 메인 업무 공간입니다.
노출 천장이라 높고 시원한 개방감이 느껴지죠? 우리의 핵심가치 중 하나인 Work together(팀워크)가 잘
실현될 수 있도록,데스크에는 파티션이 따로 없어요. 옆자리나 앞자리의 동료와 쉽게 커뮤니케이션할 수 있어요.
도그지어 오피스에는 세 개의 회의실이 있는데요, 이 곳은 그 중 가장 넓은 회의실인 1번 회의실이에요. 최대 12명을 수용하며, 매주 진행되는 주간회의나 광고주와의 미팅이 있을 때 주로 사용됩니다.
주로 팀별 내부 회의가 진행되는 2번 회의실과 3번 회의실입니다. 대형 모니터가 있어서 회의 참석자들이 함께 자료를 보며 회의를 진행할 수 있고, 각 회의실이 투명한 유리로 되어 있어 누가 어떤 미팅을 진행하고 있는지 밖에서도 알 수 있어요. 매일 신선한 아이디어가 자유롭게 교환되고, 생산적인 논의들이 벌어지는 곳이랍니다.
2,3번 회의실을 지나면 라운지를 만나게 되는데요. 타운홀 미팅과 각종 행사 때 모든 구성원이 모이는 곳입니다. 공간을 더 넓게 사용할 수 있는 계단식 구조로 되어있고, 우리가 항상 가슴에 새겨야 할 메시지로 포인트를 줬어요.자리에서 업무를 하다 환기가 필요할 때 잠시 휴식하기에도 좋은 공간이랍니다. (12층이라, 창 밖 뷰가 예쁜 건 덤!)
업무 공간 바로 앞쪽에는 폰부스가 마련되어 있어요. 도그지어만의 빨간 삼각형이 포인트랍니다. 내부 방음벽이 설치되어 있어 소리가 거의 새어 나가지 않고, 예약 없이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해서 업무상 전화 통화가 필요한 구성원들이 편하게 통화할 수 있는 프라이빗한 공간입니다. 집중하고 싶을 때나 화상회의를 할 때도 자주 쓰여요.
라운지 뒷편엔 탕비실이 있습니다. 최신형 커피머신, 당충전을 도와줄 스낵바, 마치 한강에 온듯한 라면 조리기 등이 있어요. 아침 식사 대용으로 그래놀라 시리얼과 우유도 늘 구비되어 있답니다. 점심시간에는 식사를 하는 구성원들이 모여 복작복작한데요, 동료 구성원과 가벼운 대화를 나누며 친밀감을 쌓을 수 있는 공간이에요.
도그지어 오피스 투어, 어떠셨나요? 사무실은 우리가 하루 중 집 만큼이나 오래 머무는 공간이니,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곳이어야 하겠죠. 일을 하는 공간이기 때문에 몰입할 수 있는 환경도 갖춰야하고요. 편안하면서도 업무에 집중할 수 있는 도그지어 오피스에서 함께 문제를 해결하며 성장하고 싶지 않으신가요?